푸딩과 함께하는 일상

가덕도 구디너프 부산 강서구 신상카페 본문

먹는건 즐거워

가덕도 구디너프 부산 강서구 신상카페

푸딩쓰 2021. 7. 16. 16:35

 

 

반갑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


티스토리에서 첫 방문기를 쓰게 된 카페는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신상카페가 선두주자가 되었다
가덕도에는 생각보다 꽤 많은 카페가 있는데, 가덕도 초입에서도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야 있는 카페

 

 

"가덕도 구디너프"

 

 


가덕도 카페는 두번째 방문이다
처음 방문했던 가덕도 카페는 두문 카페 였는데 거기도 나름 크고 좋았지만 그땐 다이어트 중이라 빵을 못먹었다는 슬픈 현실이다.. 🥲

 


"가덕도 구디너프"


보는것 처럼 굉장히 외관도 크고 웅장하다!
떡하니 중간에 박혀있는 구디너프 로고도 괜히 이뻐보이는거,,,

사실 구디너프라는 카페는 부산대에 먼저 생긴 카페다
읽는 발음대로 구디너프 라고 읽어지는데 좋은말이다



구디너프에서 구디너프의 뜻은?

GOOD ENOUGH '충분히 좋다' 라는 뜻
지금 현재의 삶에 만족하며 현재를 즐기자
라는 뜻이라고 한다!

출처-구디너프 인스타그램


 

 

 

 


위치는 여기
✔️ 부산광역시 대항동 가덕해안로1169번길 28

주차장은 굉장히 넓다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든 장소이다..
거제도 가기 전 거가대교 올리기 전 옆길로 빠지면 나오는 가덕도!
사실 주말에 한번 방문을 했다가 차가 너무 많아서 주차도 못하고 커피나오는데 1시간 이상 걸린다해서 포기하고 평일에 방문했던 카페다..
역시 핫플로 알려지면 사람 몰리는건 순식간인듯.

 

 

"가덕도 구디너프"

 

메뉴판이고 당연히 1인1주문은 필수
버터리 바닐라 라떼를 먹으려다 낫베드라떼를 시켰다
낫베드라떼(7.0) 는 (콜드브루 라떼+ 수제 바닐라시럽) 인데 맛있었다..🤭
티 종류도 다양하고 빵도 직접 만드는 베이커리팀이 따로있다! 종류가 많아서 번호로 불러서 주문한다

 


베이커리 종류도 보는거처럼 굉장히 다양하다
투명 쇼케이스에 뒷쪽으로는 베이킹하는 공간이 보였다
우리가 먹은건 세번째 좌측하단에 보이는 치즈케이크!
꾸덕꾸덕하고 밑에는 타르트 처럼 되있어서 더 맛있었는데 거의 내가 다먹었다..



낫베드 라떼(7.0) 2잔과 치즈케이크 비쥬얼
위에 슈가파우더 뿌리니까 더 먹음직스러워졌다
케이크 둔 접시가 맘에 들었다 ,, 요즘 카페는 외관도 그렇고 식기류에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는거같다
실제로 홈카페 라는 명목으로도 예쁘고 아기자기한 접시, 포크, 유리잔이 엄청나게 잘 팔리는거보면 역시 이왕먹을거

예쁘게 먹고싶은건 누구나 같은 마음인가보다 😊


 

"가덕도 구디너프"

 

규모가 굉장히 큰 카페라 3층까지 되어있다
구조는 ㄱ자 구조에 가까워서 대부분 창가자리가 많다
3층 루프탑은 하필 우리가 갔을때 페인트 공사중이라 올라가보진 못했다.. 아쉽지만 너무 더워서 어차피 사진만 찍고 내려왔을거라 체념한다 ,, 마켓비 쇼룸이라고 나와있는데 내눈엔 쇼룸 같은건 보이지 않았는데 어디있는거지 쇼룸은?
일단 나는 노키즈존을 굉장히 선호하는데 여기가 노키즈존인진 모르겠다만 애기들은 많이 없어서 좋았다 ,,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고 바로 앞이 바다라 습한건 있었지만 괜히 신났다.. ㅋㅋㅋㅋ 드론 날리는 사람 있던데 저거 불법아니냐며 우리끼리 소근소근😂
네이버 블로그는 움짤이 바로 올라가는데 티스토리는 움짤이 안되고 영상으로 된다.. 물론 gif로 바꿔서 올릴려면 올릴 수 있지만 나는 귀찮음열매를 주식으로 먹기에 안한다
그냥 영상으로 보도록

 





사실 가덕도 구디너프는 쭌이의 아는형이 꽤 많은 지분을 가지고있는 가게다 부럽다..
그래서 알게됫고 방문하게 된 카페였다 이날은 그 형이 안계셔서 주임님이 대신 우리한테 빵을 주셨다 !
먹물빵이랑 감자빵이었는데 넘 맛있었다 그것도 내가 다먹었다 쭌이는 먹지않았다.. 나는 빵순이니까 내가 우걱우걱..
대형카페라 굉장히 체계적인 시스템인듯하다



마지막은 눈 못뜨는 티스토리 주인장 사진이다
우리 쭌이가 열과성을 다해 찍어준 전신샷인데 햇빛이 너무 심각해서 눈을 못뜨고있다.. 나도 빨리 팔 상처 나아서 반팔 입고싶다 더운데 긴팔입으니 더 덥다 으악

 



"가덕도 구디너프"


개인적인 내 총 평가는 평일 한산할때 갈만하다
주말은 너무 복잡하고 주차하기도 힘들고 심지어 가덕도 주민이 주민신고까지 한걸 목격했다..
머신도 좋은거 쓰고 원두도 맛있고 디저트류도 맛이 좋다
그치만 1시간 기다려야한다면 안간다
가덕도 공항이 유치되면 더 유명해지지 않을까싶다
평일에 드라이브할겸 여유롭게 다녀오기엔 참 좋은 카페다!




날씨도 더워지는데 정말이지 코로나는 언제쯤 없어지는걸까
마스크에 땀차고 마스크끼고 운동하는 우리 회원님들 보면 마음이 아프다..

실제로 마스크끼고 수업하는 나도 만만치않다 말할때마다 숨이 막히고 답답해미쳐
제발 클럽이나 유흥주점 그만 다니고 온 국민이 백신맞는 그날까지 잠자코 있었음 좋겠다

처음으로 티스토리에 이런 장문글을 쓰는데
이렇게 구구절절 긴말을 쓰는게 오랜만이라 카페리뷰가 아니더라도 일상글이나 일기를 쓰게될때 너무 유용할 것 같다
네이버 블로그는 사진위주로 짧게짧게 요약했던게 목적이라면 티스토리는 길게 늘어써도되니까 오히려 좋기도 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니까 안좋기도하고,, 그치만 두개 다 열심히 해보려한다!

티스토리 하는 모든 여러분 화이팅합시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